top of page


💁♀️ 예산을 뛰어넘는 넥스트 레벨 마케팅 전략
우리는 종종 더 많은 예산으로 더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가 매일 접하는 미디어를 통해 화려한 셀럽들이 총 출동한 광고들을 쉽게 접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예산과 성과가 비례한다는 것이 정말 사실일까요?
그팀장
2023년 3월 20일3분 분량


💸 적은 예산에 딱! 리타겟팅 마케팅 전략
작은 브랜드, 작은 마케팅 팀, 적은 예산으로 일하는 마케터라면 꼭 알아두면 좋은 리타겟팅 전략! 실제 활용 예시까지 함께 알아보아요!
그팀장
2023년 3월 18일3분 분량


🤔‘리드 1,000명’은 목표일까 KPI일까?
우리가 하는 일로 어떤 성과를 이룰 수 있을 지 마케팅 목표는 무엇이고 또 KPI는 무엇인지 고민하다보면 두 단어가 종종 헷갈립니다. KPI란 목표와 같은 걸까요아니면 다른 걸까요. 다르면 어떻게 다른 걸까요?
그팀장
2023년 3월 6일3분 분량




🥛 오틀리는 오트케 해냈을까
세계 최대 귀리우유 회사인 오틀리가 불과 20여년전에는 스웨덴의 작은 브랜드였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오늘날 100억짜리 회사가 될때까지, 오틀리는 오트케 해냈을까요?
그팀장
2023년 2월 23일2분 분량


🐘생각의 틀을 만드는 광고 카피라이팅
‘코끼리를 생각하지마’라는 말을 들으면 이미 우리는 코끼리를 생각하게 된다는 유명한 말이 있습니다. 인지언어학과 관련된 것인데요. 마케팅에서 광고카피는 이 문장과 같이 고객에게 전달되어 우리 브랜드에 대한 인지를 형성하고 각인시킨다는 점에서 치밀한 전
그팀장
2023년 2월 22일2분 분량


🦋우리 브랜드의 단골을 만드는 방법
마케팅에서 단골손님이라하면 리텐션 마케팅을 꼽을 수 있겠습니다. 우리는 어떻게 기존 고객들에게 재구매를 유도할 수 있을까요? 리텐션 마케팅의 중요성과 리텐션 증가를 위한 두 가지 전략까지 모두 디지큐에서 확인해보세요!
그팀장
2023년 2월 19일2분 분량


✍🏻 5가지 방법으로 끝내는 카피라이팅
이제 카피라이팅은 콘텐츠 담당자만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유튜브 썸네일부터 소셜 미디어, 뉴스레터의 제목 심지어 내부 기획안까지 모두 카피가 필요하니까요. 오늘 소개한 카피 전략을 본문에서 응용하였으니 이를 찾아보시는 것도 작은 즐거움이 될 것 입니다.
그팀장
2022년 10월 31일3분 분량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