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잘되는 소셜 미디어를 위한 4단계 전략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은 쉽습니다. 그러나 잘되는 소셜미디어를 만드는 일은 어렵습니다. 이번 아티클에서는 기초부터 탄탄하게 소셜 미디어 전략을 세울 수 있는 4단계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팀장
2022년 10월 20일3분 분량


📊 마케팅 보고서에 스토리가 필요한 이유
마케팅의 기여도를 측정하기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이번 아티클에서는 여러분의 회사 상황에 맞는 기여도 모델과 스토리를 구축하는 프레임워크를 소개합니다! 여러분이 더 자신있게 투자에 관한 결정을 하실 수 있도록 말이죠!
그팀장
2022년 10월 3일4분 분량


❤️🔥광고와 콘텐츠마케팅이 시너지 내는 법
콘텐츠 마케팅과 유료 광고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에 있어 가장 중요한 두가지 요소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 아티클에서는 콘텐츠 마케팅과 광고를 결합할 때의 장점 그리고 몇가지 적용을 위한 몇가지 팁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그팀장
2022년 9월 20일4분 분량


노션(Notion)의 오가닉 브랜드 성장 전략
노션(Notion)은 2018년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였어요. 그 후로 브랜드 정체성을 구축하고, 글로벌로 확장하고, 커뮤니티에서 얻은 인사이트로 제품을 개선하여, 2천만 명이 넘는 활성 사용자를 확보했습니다. 노션이 어떻게 이런 성과를 거둘 수 있었는
그팀장
2022년 9월 6일4분 분량


👐🏻친구초대(레퍼럴) 마케팅이 필요한 이유 (6단계 실행법)
우버, 에어비앤비, 드롭박스와 같은 브랜드들은 친구초대 마케팅으로 엄청난 성공을 거뒀습니다. 좋은 건 알지만 적용이 어려운 마케터를 위한 6단계 실행법까지 담았습니다!
그팀장
2022년 8월 8일6분 분량




낚시성 글에서 제로클릭 콘텐츠로 (ZeroClick Content)
제로클릭 콘텐츠(ZeroClick Content)는 사용자가 플랫폼을 벗어날 필요없이 바로 소비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콘텐츠에요. 구글과 SNS 플랫폼들이 제로클릭 콘텐츠를 밀어주는 상황에서 우리는 어떻게 대처해야할까요?
그팀장
2022년 7월 23일4분 분량


🌿잘 되는 브랜드가 꼭 하는 네가지
브랜딩을 생각하지 않고는 콘텐츠를 만들 수 없고, 콘텐츠라는 매개체 없이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전달하기 어렵습니다. 그럼 우리는 고객에게 어떻게 다가갈 수 있을까요?
그팀장
2022년 7월 11일4분 분량
bottom of page